[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여행에서 만나는 즐길 거리

본문
아마 양주 셋을 150불에 그것도 가라오케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안 믿기겠지만 다낭 가라오케에서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문의가 계속해서 오질 않나 싶기도 합니다. 실제로 지인들끼리 온 우정 여행에서는 물론 귀인을 접대하는 자리에서도 가라오케를 현지에서 이용하고자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다낭은 정말 볼거리가 많으니 낮에는 관광을 신나게 즐기고 나서 밤에는 이렇게 가라오케 같이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즐기고 돌아가시라고 추천을 조심스럽게 드리고 싶습니다.
1. 아우디
다낭 가라오케 업장들이 많다는 것은 아마 다낭 가라오케에 대해서 찾아보시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그중에서도 아우디라는 곳이 정말 유명한 데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고 시원한 룸도 구비가 되어 있기에 바깥에서 더웠어도 안에서는 쾌적하고 시원하게 놀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밤 6시부터 손님이 있을 때까지 운영하는 곳입니다. 이런 배려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서비스는 진짜 좋은 편입니다. 위치에 대해서는 구글에 상호를 검색해 보면 바로 나오긴 하지만 우리 쪽으로 예약을 진행하시면 위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실제로 구글에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점도 굉장히 좋은 편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지레짐작하면서 걱정을 하시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사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다낭에서는 사실 대부분 가라오케 가격이 비슷하게 형성이 되어있고 물론 아우디도 다른 업소들이랑 동일하게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성에 대해서 한 번 알려드리겠습니다. 맥주 셋을 구입하시게 되면 맥주 15캔이랑 마른안주, 과일 안주를 받으실 수 있고 소주 셋을 구입하게 되면 안주 사항은 똑같으나 술은 소주 3병이랑 맥주 5캔을 받을 수 있어서 소맥을 말아 마실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양주셋을 구입한다고 해서 센스 없게 양주만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양주 1병에다가 맥주도 5캔이 나와서 일행 중에 술이 약하신 손님들이라면 다른 친구들이 양주를 즐길 때 맥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양주세트 가격은 앞에서 설명을 해드렸고 소주셋은 130불, 맥주셋은 110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주셋은 임페리얼, 스카치블루, 골든블루 중에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우디는 사실 다른 가라오케랑 이용하는 방법이 같습니다. 예약은 사실 필수라고 보시면 되기에 우리 쪽을 통해서 미리 이런 부분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사실 이쪽에 있어서는 전문 분야이기도 하고 최상의 경험을 통해서 안내를 해드리고 있기에 믿어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2. 업타운
다음으로 가장 최근에 주목을 제대로 받는 다낭 가라오케이기도 한 업타운에 대해서도 빼놓지 않고 말씀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던 세트 구성을 해당 업장에서도 즐길 수 있고, 이에 대한 부분은 앞에서 설명을 해드렸으니 생략하고 다음 얘기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타운은 특히나 왜 좋게 소문이 나있냐 하냐면 교육이 정말 잘 되어있기로 유명합니다. 어쩌면 제일 중요한 사항일지도 모릅니다. 안에서 일을 하는 직원들의 교육이 엄청나게 잘되어 있기에 사실 이런 부분이 부족하게 되면 손님이랑 일어나게 되는 마찰, 이런 것들이 전혀 생기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기분 좋게 음주 가무를 즐기러 오시는 걸 텐데 기분 좋게 발걸음을 했다가 기분 나쁘게 끝이 나게 되면 남은 여행 일정도 망쳐버릴 수 없고 그동안 좋은 기억들도 다 사라져서 최종적으로 다낭 여행을 망쳐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사항을 잘 알기에 업타운은 고객들에게 이런 경험을 절대 시켜 드리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교육이 자체적으로 잘 되어있고 그래서인지 방문한 손님들의 말을 들어보면 정말 기분이 좋은 경험을 하고 돌아왔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저희 제휴 업체에도 이렇게 아직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저희도 업계에서 살아남으려면 후기에 대해서도 주기적으로 점검을 해야 하고 좋은 곳을 잘 추려내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오늘 이런 식으로 소개를 해드리는 곳은 어느 정도 후기나 평이 다 검증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업타운은 좀 저희가 봐도 가혹하다 싶을 정도로 직원들을 교육 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업계에서 오래 일하는 동안도 이런 서비스적인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을 만큼 형님들에게는 정말 좋은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다른 곳도 많지만 업타운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이런 면에서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보통 업타운을 비롯한 대부분의 가라오케는 6시에서 6시 20분 정도에 오픈을 하게 됩니다. 이 시간대에 그래서 오시는 것이 가장 좋고 예약을 통해서 가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려고 마음먹으신 분들이라면 빠르게 연락을 주시는 것이 아무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첫 타임을 놓치게 되면 사실상 그다음 타임은 8시에서 9시 정도가 되다 보니 시간이 떠버릴 수 있기 때문에 첫 타임으로 가는 것이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그냥 예약 없이 가려고 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예약 없이는 입장을 하기가 진짜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미리 그냥 편리하게 우리를 통해서 부킹을 잡아 놓으시고 어려움 없이 입장도 하고 제대로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3. 원오페라
다낭 가라오케 중에서는 원오페라도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룸이 진짜 많기도 하고, 사실 그래서 사람들이 안일하게 생각하면서 방이 많으니 예약은 좀 미뤄둬도 될 거라고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서는 원하는 날짜에 부킹을 못할 수도 있기에 이런 생각은 잠시 접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손님이 많으니 그 수유 조건에 맞추기 위해서 룸이 많아진 것이기에 꼭 예약을 서둘러서 하고 나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야 웨이팅을 하면서 시간 버릴 일도 없앨 수 있는 겁니다. 이런 식으로 부킹을 하고 나서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원오페라 직원들은 손님 하나하나를 성심성의껏 모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경험을 하고 대부분은 최종적으로 나오시기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런 밤문화를 처음 즐기시는 분들이라든지 주의할 점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든지 정보가 부족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신다면 원오페라 말고 사소한 점에 대해서도 다 알려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연락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부킹을 진행할 때는 날짜, 시간, 인원, 예약자명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원오페라로 바로 연결을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보통은 여행이라는 한정적인 시간을 알차게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다 보니 당연하게도 좋은 경험만 하고 돌아가시길 원합니다. 그러신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업장이고, 실장님 센스도 좋아서 저희도 조심스럽게 추천을 안 드리고는 못 배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가보신 분들은 왜 현지에서도 3대장 안에 든다고 사람들이 말하는지 잘 알았다는 후기도 정말 많습니다. 특히 원오페라는 무엉탄 호텔 안에 있기도 하기에 시설 같은 것은 정말 말해뭐해이기도 합니다. 굳이 설명하자면 입 아플 정도로 시설도 호텔급으로 되어 있는 편이고, 어떤 분들은 동남아라서 걱정하기도 하지만 입장하자마자 고급스러우면서 현대적인 대리석으로 잘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에 놀랄 준비만 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한국에서 그것도 강남에서 볼 법한 인테리어를 다낭에서도 경험하실 수 있고 한국인 사장님의 감각을 한껏 경험하시고 돌아오실 수 있습니다. 정말 남다른 센스로 안을 꾸며두셨고 실장은 물론 직원들까지 다 한국말이 가능하기에 의사소통이 어렵다 이런 생각은 또 딱히 안 드실 겁니다. 굳이 파파고를 꺼내지 않아도 편하게 내가 원하는 거에 대해서는 한국말로 얼마든지 말해도 되는 겁니다. 또한 혼자 온 사람들을 위한 1인 세트도 마련이 되어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