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DNA 마사지 스쿰빗 거리 살펴보기

본문
요새 태국으로 발걸음을 하시는 형님들이 점점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쪽 유흥 문화가 진짜 발전해 있기도 하고, 이미 발전이 많이 되어 있지만 점점 더 강세를 두면서 발전이 진행 중임에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더 관광객이 많이 는 것 같습니다. 변마에 대해서도 섹스까지 가능한데 인당 2,500바트 즉, 한화로는 10만원 정도만 준비해 가면 되니까 사실 꼬추까지 달렸는데 태국까지 가서 성매매를 안 하고 온다 이건 남자 아닌 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요새는 방콕 DNA 마사지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시고 있어서 이쪽 업장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방콕 DNA 마사지 업소는 지금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시설도 엄청 깔끔하고 동남아 답지 않게 고급스러운 외관부터 내부까지 진짜 만족스럽다는 후기도 많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변마 업장들이 있지만 사실 잘못 선별을 했다가는 내상만 터지고 기분 안 좋게 본국으로 돌아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것을 방지하게 해드리기 위해서 저희가 존재하는 것이니 예약 문의가 관련된 질문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해주셔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 방콕 통로 마사지
일단 방콕에서는 청담동이라고 불리고 있는 thong Lor 라는 곳이 있습니다. BTS 통로 역에서 내린 다음에 도보로는 5분에서 10분 정도면 경험할 수 있는 데가 많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영어로 소통해야 하는 데가 있어서 언어적인 면에서 한계점을 느낄만한 곳도 있고, 사실상 골목에 있어서 음산함을 주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밤보다는 낮에 가는 것이 추천되는 업장도 있지만 사실 낮부터 섹스 하고 싶은 성님들은 극히 드물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방콕 DNA 마사지가 낮에 섹스를 할 수 없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사실상 통로의 다른 곳은 massage를 받으러 가는 건 비춥니다. 괜히 의사소통도 잘 안 되는데 내상 터지고 내 요구조건에 대해서도 제대로 말 못하지 말고 여러모로 당당하게 한인한테 내가 원하는 게 뭔지 잘 말할 수 있는 dna로 초장부터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 방콕 누루마사지
그러면 저한테 왜 이렇게 방콕 DNA 마사지에 대해서 강조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바로 방콕에서 일본에서 시작된 누루라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꼭 가보시라고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계 각국의 massage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는 코스이고 황제 코스를 경험한다면 이런 것이 아닐까 싶었다는 후기를 들려주기도 하는 코스입니다. 관리사가 신체 전신을 이용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체접촉을 이쁜 도우미랑 직접적으로 하면서 친밀도를 만드는 매혹적인 서비스이고, 한국의 유흥이랑은 다릅니다. 한국은 오피에 섹스를 하러 가도 이렇게 자연스럽게 친밀도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그냥 얼른 애무 좀 하고 삽입해서 정자를 빼내기에 바쁩니다. 하지만 이 샵에서는 누루를 통해서 점점 더 친해지고 가까워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몸을 달아오르게 만들면서 발기도 자연스럽게 시킬 수 있는 겁니다. 이런 식으로 단계가 있다 보니 실제로 섹스를 해서 분출했을 때도 양이 많이 나오고 제대로 쌌다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을 겁니다.
3. 방콕 마사지 디시
실제로 방콕 DNA 마사지의 평은 디시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솔직하게 남기는 곳이 바로 디시 갤러리이다보니 성님들이 뭔가를 할 때 미리 검색을 해보는 것도 해당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후기를 빌려 한 번 말씀을 드려보자면 일단 문을 열자마자 나를 마치 기다리셨다는 듯이 맞이를 해준다는 후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진짜 그 정도로 애들 서비스 교육은 한인 사장님이 엄격하고 제대로 시키고 있고, 그만큼 직원분들의 응대는 첫인상부터 한 번 싸고 나갈 때까지 좋은 편입니다. 관리를 해주는 사람들 와꾸도 사실 별로면 한 번은 호기심에 왔다고 할지라도 재방문으로 안 이어져서 곧장 망하기 쉽습니다. 그런걸 사장님도 잘 알기 때문에 애들 물관리에 대해서는 정말 제대로 하고 있고, 조금이라도 평이 안 좋게 나오는 애들은 바로 짤라버림으로써 엄격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애들도 짤리고 싶지 않아 더욱 더 열심히 한다는 평가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관리사들 와꾸 자체도 최고지만 마인드, 서비스까지 3박자를 제대로 갖춘 곳이라는 후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가보신다면 후회 없는 결정을 내가 내렸구나 이런 생각이 많이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4. 방콕 마사지 추천 디시
디시에서는 다른 곳도 많이 추천을 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방콕 DNA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소개해 주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겁니다. 디시에서도 보면 그랜드센터 포인트 호텔 바로 앞이기도 해서 교통체증 없이 걸어서 가기에도 너무 좋았다는 후기도 보이는 편입니다. 특히나 내가 해당 호텔에 묵고 있다면 더 개이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시는 정말 잔인하다 싶을 정도로 소중하게 무언가에 대한 평이 올라오는 편이 많은데, 그런 형님들도 자주 간다는 평을 남길 정도로 이 업장은 제대로 운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디시에 보면 처음에 이 업소에 대해서 잘 몰라서 갈 생각을 못했는데 외관에 압도 당해서 들어가 봤다는 성님들도 있습니다. 그렇게 우연히 발걸음을 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었다는 후기가 적혀 있는 편이고 외관부터 이렇게 압도를 하는 곳이기도 하니 가보시면 좋은 경험을 하고 돌아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언제든지 예약 문의나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는 질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6
fun925님의 댓글
hmseock243님의 댓글
무지개80님의 댓글
오징어다리님의 댓글
상규간다님의 댓글
독수리날개님의 댓글